티스토리 뷰

「かぎ針あみスイーツのこもの」의 두번째 도전 곳곳에 숨어있는 딸기를 만들어 봤어요.
저 표지에 있는것만해도 5개를 만들어야 되는데... 흠 하나 만드니가 손이 아프네요. ^^
여튼 이 책에서는 딸기가 3~4가지 정도의 종류가 나오는데 크기차이지 싶어요.
그중 하날 골라서 잎도 스티치가 아닌 코바늘로 뜬 아이를 선택했어요.


↓↓↓ 살포시 눌러주심 안될까요? 전 저 숫자가 좋아욤.. ^^;;;



저 아래 3가지색은 100엔샵에서 생각없이 사온 아이인데 색의 조화가 너무나 이뻐서 아껴가며 쓰고 있는 아이들이에요. 더 사야지 싶어서 가니까 안 팔더라구요. -_-


먼저 6코를 기본으로 시작해요. 실은 역시 두꺼운걸로 하는게 참 쉽네요. ^^


2번째 단계인데.. 벌써 여기서부터 어깨랑 손이 꼬여오네요.


단계는 8단계로 많지는 않은데 작기도 작고 전 욕심이 나서 2단계더 길게 했어요.



주변실 정리하고 솜을 넣은 모습이에요. 완성크기가 2.5cm인데 모양이 책에 있는것처럼 예쁘지는 않네요. ^^


전 스티치로 잎을 만들려니 바늘이 안보여서 저렇게 잎도안을 보고 따로 만들었어요.
개인적으로는 스티치보다는 이쁜거 같더라구요. ^^


딸기 귀걸이 페이지에 있는 딸기에요. 실제로 여러가지인 딸기가 나오지만 어느것하나 잎모양을 빼면 비슷해요. ^^


실제로 보면 색깔이 더 이쁜데.. 화면에는 좀 어두운 딸기색이 나오네요. ^^
저걸 5개는 만들어야 표지에 보이는 케이크를 만들수 있다는 거지요.. -_-... 뒷면에 보이는 저 케이크는 한장한장 코스트를 겹친 것이더라구요. 빠른시일내 백엔샵에 가서 비슷한 실을 사와야 겠어요.
사놓은건 많은데 색깔과 크기가 어울리지가 않네요. ㅡ.ㅡ


도안을 찾으시는 분이 많은거 같아 올려놔 봅니다.
2cm정도의 딸기인데 실종류에 따라서 크기는 달라집니다.
책에 있는건 좀더 복잡하지만 만들고 보면 실물의 별다른 차이는 안 느껴집니다. 긴~딸기가 만들고 싶으면 아래 4단쯤에서 한단을 똑같이 더 늘려줘도 되지만 단을 줄여버리면.. 별로 안 이뻐요. ^^
기본적인 거니 만드는 모양을 봐가면서 정한다면 귀여운 딸기가 만들어 질거에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