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학교다닐때 팬시점에 가서 친구들이랑 펜 사는게 참 즐거웠는데, 그때를 생각나게 하네요 ^^
다이어리에 손쉽게 간단한 그림을 그릴수 있도록 유도하는 책이라고나 할까요..^^
전 한글판이 없는줄 알고 일본판을 샀지만,
중요한 내용이나 어려운 말이 없어서, 굳이 말이 아니라도 그림만 보고 이해가 되는 책이랍니다.
글고 제일 더더더 중요한게.. 한국껀 참 싸눼요.. ㅡ.ㅡ

표시 사진이에요. 귀엽죠 ^^
무엇보다도 표지의 색색깔의 저 펜들... 아- 정말 거품을 물게 해요 ^^


제일 맘에 들었던 페이지 에요 ^^


내용이 온통 그림천지라 ^^ 저 한권을 다 봤다는거 아니에요 ^^
다른 종류의 지도서라든지 그런건.. ㅡ.ㅡ 끝까지 보기가 참 어렵더라구요.. ㅎㅎㅎ


무지공책에 있는 펜으로 책따라서 그려봤어요 ^^
아무래도 첫페이지는 쩜.. 글치요 ㅎㅎㅎ

먼저 동물편. 곤충편이 나와요. ^^


하루만에 다 한건 아니고, 틈틈히 한거라 펜 색깔이 다 달라요 ^^


그림이 간단하면서도 그렇게 나빠보이거나 그렇진 않죠?
전 오히려 이런게 더 자연스럽게 느껴져요 ^^


아- 요 주방편은 참 멋졌어요 ^^
맘에 드는것만 따라해 봤어요. ㅋㅋㅋ


제일 맘에 들었던 단추편 따라하기 ^^


주방장이 참 깜찍한 제과편이었어요 ^^


깊이 있는 책이 아니라서 정말 잘그리고 싶다~ 이러분들에겐 비추에요.
평소 낙서도 잘 못하시는 분은 정말정말 강추입니다. ^^
공책에 낙서수준보다 업글된 그림을 그리실수 있을거에요.

구매는 '볼펜으로 그려봐'라고 검색하면 나올꺼에요. ^^
전 오래전부터 예스24를 많이 사용해서 검색도 거기서 했네요.
울나라는.. 흠. 책값이 싸눼요 ^^


온라인 책방 모음

교보문고 : 말이 필요없는 곳이죠?
리브로 : 서울일 경우 배송이 당일배송, 지방은 익일배송이네요. 성격급하신분은 이곳으로 고고~!
영풍문고 : 한권만 사도 무료배송이랍니다.
도서11번가 : 에스케이텔레콤에서 운영하는 인터넷 서점입니다.
차일드북스 : 유아,어린이 전집도서를 제작하며 온라인 오프라인 할인 판매합니다.
                  조카때문에 들러보는 곳이에요. ^^
삼성출판사 : 삼성출판사에서 운영하는 자사 도서 쇼핑몰입니다.
                  유아,아동 여성/취미도서를 판매하며 파격적인 할인판매와 자사쇼핑몰 회원을 위한
                  특가기획 북클럽등의 할인,적립 혜택이 다양하니 한번쯤 이용해볼만해요 ^^
                  의외로 풍부하답니다.

그밖의 정보들 : 신라면세점, 워커힐면세점, 위즈위드, 엔조이뉴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