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브리 미술관에서 구입한 페이퍼 크레프트를 드뎌 만들어 봤어요. ^^
사올때는 열정에 부풀어서 금방 다 할것처럼 이것저것 다 사왔는데, 막상 집에와서 잊어버리고 책꽂이 한구석에 있더라구요. ^^ 청소하다가 꺼내서 한번 만들어 봤어요.
전 페이퍼 크레프트는 첨이라서 8시간정도 걸렸어요 ㅡ.ㅡ
하나 남은건.. 또 얼마동안 시간이 지나야 다시 하고 싶은 맘이 들거에요 .ㅎㅎ

준비물 : 가위, 풀, 양면테이프

본격적으로 보기전에 추천버튼눌려주심 안될까요? 전 저 숫자가 정말 좋아서 힘이나요. ^^



실물의 사진이에요. ↓↓↓


각도가 약간 틀리긴 하지만 ^^ 실물과 비슷하죠?


제품포장은 A4사이즈정도 크기로 되어 있어요.


열어보면 길게~ 접혀져 있는데 한쪽은 저렇게 편지봉투를 하나 만들수 있게 해놨어요.


예쁜색으로 인쇄되어 있고 가위선과 뭐 여러가지 붙이는 장소라든지 그런 정보밖에 없네요.


그냥 저 모습을 봐서는 그렇게 오래 걸릴것 같진 않아요. ^^ ㅎㅎㅎ


A4용지의 1/3정도 크기의 종이에 저렇게 만드는 방법이 있어요. 앞뒤로 인쇄되어 있더라구요.


제일 첨으로 벽쪽에 있는 벽돌인데.. 흠.. 이걸 할때까지만 해도.. 참 쉬워보였어요.


종이에 의외로 작게 되어 있어서 그게 힘들었어요. 중학생정도는 할수 있어요. ^^ 초등학생은 조금 어렵지 않나~ 라고 생각해 봅니다. ㅎㅎㅎ


설명서에 적혀있는데로 처음부터 하나하나 만들어갔어요. 아무래도 시키는데로 하지 않으면 나중에 아주 어려울것 같더라구요.


아직까지는 그냥저냥 만들만 했어요.  ^^


위의 사진에 노란색 부분에 조그만 동그라미 부분이 저 밑에 있는 창문이에요. ^^ ㅎㅎㅎ
작지만 참.. 세심하게 있는 그대로 해놨어요.


뒷쪽 계단부분이에요.


계단까지 만드는데 5시간 걸렸어요. ㅡ.ㅡ 뭘했는지는 몰라도 시간을 금방 잡아먹어요.


파티오부분인데 사진이 .. 흠.. 여튼 거 물펌프기의 손잡이까지 세심하게 되어 있어서 예뻣어요.


파티오 붙이기 전에 화분을 붙여줬어요. 실물사진하고는 다르게 만화처럼 이쁘더라구요.


전체적인 풍경이에요.


400엔주고 구입했는데... 하고나니 뿌듯하기도 하고.. 의외로 멋스러워서 울집 스피커위에 고이 모셔져 있어요.


저 밑에 있는 바께스가 제일 힘들었어요. 너무 작아서 붙이는게 힘들더라구요.



포장지에 있는 애랑 같이 찍어봤어요. 실제하고 비슷하죠? 색감이 약간 다를뿐 작은것까지 예쁘게 그려져 있어서 ... 실물 배경을 애니메이션으로 보는듯한 느낌이 들어요.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