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에서 여행을 하다보면 숙박료가 참 비싸요. 우리나라하고 비교를 하면 헉! 할때가 많은데
이번에는 토요코인을 이용해 봤어요. 날흠 싸고, 여행지에서 가까워서 교통비도 절약이 되요.

東横イン奈良新大宮駅前(Tel:0742-36-1045) 近鉄 新大宮駅에서 2분
1박 6,750엔(1300원정도로 대략 87,704원) 저녁이나 아침은 포함되지 않은 가격


호텔전경












7층에서 내려다본 시내풍경













방이 너무 어둡게 나왔네요. ㅎㅎ 여튼 텔레비젼있고, 갖출건 다 갖추고 깨끗해서 참 좋았어요.












한국에서 이용할 경우 토요코인회원가입해서 미리 예약하고 오면 할인도 되고, 불안하지 않아서 좋아요. ^^








나라공원은 近鉄 奈良駅로 1정거장에 약 2분소요에요. ^^ 가깝죠.
아침 일찍 8시쯤에 나왔어요.
어디든 표 사는 판매기는 비슷한거 같아요. 


왼쪽에 짤렸지만 어른, 1코스에 150엔이네요. ^^


나라역에서 3번출구로 나가면 되요. 나라공원, 동대사등등 표시가 잘 되어 있더라구요 ^^


5분쯤 걸어올라 왔더니 드뎌~ 사슴들이 아무렇지도 않게 사람들이랑 있더라구요. ㅎㅎ
근데~ 생각했던건.... 꽃사슴인데... 흠.. 웬지 용두산공원의 비둘기를 연상시키는 사슴들이
어슬렁어슬렁 돌아다녀요. 시기가 잘못됐나, 3월중순이 약간 넘었는데..
털이.. 듬성듬성 빠진게.. 흠 털갈이 중인가요? ㅡ.ㅡ 


첫코스로 정한게 동대사(東大寺)여서 쭉~ 일직선으로 걸어올라 가는데
길이 산책길처럼 해놔서 의외로 느긋하게 걸어갔어요. 가끔 운동하는 언냐도 있고 ^^ 



역시.. 동물은 동물인지라,, 주의사항이 있네요. 근데.. 흠.. 뭐랄까 저절로 몸을 사리게 되네요. 
밤비같은 꽃사슴을 예상했는데... 흠..ㅋㅋㅋ



동대사 입구쪽에 있던 돌이에요. 한자가 예쁘게 쓰여져 있어서 한컷! ^^


꽤나 오래됐다는걸 느낄수 있게끔 칠도 다 벗겨져 있고,
뭐... 꼬질꼬질한 사슴 냄새는 나고.. ㅋㅋㅋ


가까이에서 찍어봤어요. 동대사들어가는 입구에 있던건데.. 꽤 오래된거 같죠?


이건 걍. 기념삼아.. 다들 찍길래 찍어봤어요. ㅎㅎㅎ


아- 정말 혼자서 걸어다니기에는.. 쩜 멀다고 해야되나.. 
벌써 식상해져버린 사슴들과... 무거운 가방은.. 지치게 하네요. 



동대사를 제대로 볼려면 어른 500엔을 내고 입장을 해야되요. 위에 사진에 보이는게 다인데..
뭐. 이제는 별 감흥이 없어서 통과했어요 ^^


春日大社神社에 가는 길은 동대사보다 훨훨 좋았지만, 여전히 사슴이 많아요.. 
것도 사슴먹이파는곳에 집중해 있다가 아- 저사람은 사줄만 하다 하면 터덜터덜 걸어나오던가
아니면 먹이살려고 그쪽으로 가는사람은 어떻게 알고 다가가더라구요. 
전 무섭기도 하고.. 냄새나서 통과했어요. .ㅡ.ㅡ


가는길은 저렇게 이끼가 듬성듬성 덮어서 숲속의 촉촉함을 느낄수 있다고 해야되나요?
아무튼 머. 그렇고 그런 절보다는 가는길이 참 좋았어요. ^^ 근데 예상외로 꽤 길다는거..ㅡ.ㅡ



역시.. 머.. 일본애들처럼 돈많이 벌게 해달라고 빌기도 하고 했는데,
제가 용띠라서 ^^ 찍어놔봤어요. ㅎ



지금은 볼품없지만 세계유산이래요. 길게 늘어진 등나무꽃이 엄청나게 이쁘다던데, 5월달은 되야 볼수 있어서 걍 사진만 보고 내려왔지만, 실제 저 나무모양자체가 어~머 할정도로 꽤 멋졌어요 ^^


지나가던길에 있던 음식점인가, 찻집인가 같은데 일본그대로의 멋이 있는거 같아서 찍어놔 봤어요. ^^


전 하루를 몽땅 나라공원주변을 산책하는걸로 다 보냈어요. ^^
천천히 걸어가다가 음료수 하나뽑아서 벤치에 앉아서 냄새나는 사슴 구경도 하고,
또 일어나서 걷다가 근처 음식점에서 밥도 먹어보고 ^^ 
또 걸어보고, 그렇게 한가롭게 하루를 보냈어요.
원래라면 꽃사슴하고 사진도 같이 찍고~ 이런저런 생각이었지만.. 
그래도 넓은 공원에 한가롭게 거니는 사슴보는건 나쁘지 않고 마음의 여유가 생겼다고나 할까~ ^^
일정에 쫒기면 어쩔순 없지만 여유로운 하루일정으로 계획해도 결코 후회하지 않는 곳이었어요. ^^



 참고가 될만한 여행사 모음

1. 투어익스프레스 : 젤첨으로 티켓구매한곳인데 싸고 대처가 좋아요.
2. 옥션 : 머.. 이리저리 요즘 정보가 많아요. ^^
3. 땡처리닷컴 : 혹시 싼 티켓나온거 없을까 하며 기웃거리는 곳이에요.
                     잘만 찾으면 저렴한 티켓 구매가 가능해서 좋아요 ^^
4. 모두투어 : 가족끼리 크루즈여행할려고 찾아보던 곳인데,
                   자유여행이나 특이(?)한 상품이 있어요.
5. 온라인투어 : 전 주로 티켓구매를 하는 편이라서 날짜별로 검색하기 쉬워서 여길 찾아요.
6. 웹투어 : 하나투어 여행상품이 있어요. 동생 파리로 신혼여행갈때 여기서 계약했거든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