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에 오면 꼭 봐야한다?라는 생각이 깊이 박혀있긴 했는데, 몇년동안 살면서 그냥 지하철 안이나 차안에서 힐끔 본거 밖에 없었지요 ^^ 꼭 숙제안하고 있는거 같아 찝찝하기도 하고,
마침 행님이 지혼자 골프하러 황금같은 토요일에 가버렸거든요.. 글애서 우울하기도 하고.. 뭐 일본이 좋은게 혼자가도 아무렇지도 않다(?)라는 생각에 가봤어요 ^^

일본에서 가장 높은 높이를 자랑했었죠.. 이제 스카이트리(スカイツリー)가 생겨서 상징으로만 남을건지 모르겠지만 야경이 좋다고들 하더라구요 ^^

[찾아가는 방법]

* JR 야마노테(山手)선 하마마츠쵸(浜松町)역에서 도보 15분
지하철 오에도(大江戸)선 아카바네바시(赤羽橋)역에서 도보 5분
지하철 미타(三田)선 오나리몬(御成門)역에서 도보 6분
지하철 히비야(日比谷)선 카미야초(神谷町)역에서 도보 7분
지하철 아사쿠사(浅草)선 다이몬(大門)역에서 도보 10분

의외로 많죠?
전 오에도선(大江戸線) 아카바네바시(赤羽橋)역을 이용했어요. 제가 사는곳이 토자이센이라서 한번만 갈아타면 됐거든요 ^^ 여튼 역에서 내려서 올라가면 순간.. 역이 너무 작고 어떻게 가야되나라는 생각이 드는데 신호등만 건너면 바로 보이더라구요  ^^

일본에서는 약도볼때 구글을 많이 이용하는데 주변 지도에요.
말로 설명하는것보다 직접보시는게 나을거에요. ^^
풍선이 가리키는 곳이구요.. 풍선밑으로 제가 내린 역이 보이죠? 굉장히 가까워요.
저녁에 6시쯤에 도착했는데, 가는길에 사람들이 많이 종종거리며 걸어가더라구요 ^^
외국인도 많이 보이고^^


음- 예쁜가요? ㅋ
전 별로 감흥이 없는 타입이라서 그런지 저걸 보곤.. 아- 찾아왔다라는것밖에 안 느껴졌어요 ^^ ㅎ
사람도 많고 다들 걸어가는 중이라 중간중간 멈추기가 좀 뭤했지만 글애도 사진으로 남겨야 되겠단 생각에 찍어봤어요.. 결국 건질만큼 잘 찍힌게 없다는 결론이지만. 일단 열심히 찍어보아요 ~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생각보다 크더라구요 ^^ 근데, 근처에 뭐 아무것도 없어요. 주유소가 보이긴 하지만.. 머 기름 마실것도 아니니까 아무소용 없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진이 죄다 저렇게 떨었네요. 아- 어쩌면 저 손떨림이 심한가바요 ^^
술도 안마신지 오래됐는데도 불구하고 그렇네요. ^^
사용자 삽입 이미지

날흠 이각도 저각도 바꿔가며 열심히 찍었어요 ^^
바로 밑에서 찍으면 어떨까 싶어서 ^^ 한컷
사용자 삽입 이미지


토요일이라서 그런지 의외로 커플들이 많더군요. 혼자 온 사람은 저밖에 못봤어요 ㅡ.ㅡ
글애도 배는 고픈거 보면. ㅎ 뭐든 저의 이 무지막지한 식욕은 이기지 못하나 바요 ^^
뭐 먹을까 고민을 하고 이곳저곳 기웃거리다가 결국 .. 결국.. 맥도날드 햄버거 먹었어요
제가 햄버거 무척 좋아하거든요 ^^ㅎㅎ 글애도 도쿄타워까지 와서 혼자 햄버거는 좀 청승맞죠. ㅎ
감자먹는데 케찹안주는 나라에요. 아- 이나라의 음식 궁합은 무슨생각인지. ㅡ.ㅡ 여튼 소금이 많이 들어가서 짭짭한 감사튀김 먹었어요. 울나라보다 맛은.. ㅋ
패스트푸드가 거기서 거긴가요 ㅎ
사용자 삽입 이미지


야경 볼려면 타워에 올라가야 되는데, 전 일본야경은 질리도록 봐와서 안 올라갔어요. ^^
사실... 그런것도 있지만 볼려고 갔더니 줄이.. 어디까지 늘어져 있길래 통과했지요.

조명이 제가 갔을때는 오렌지색이였는데 파란색일때도 있어요.
자세한건 홈페이지 스케줄표 보면서 선택해서 가시면 좋을거에요.

도쿄타워 홈페이지

일본어 때문에 짜증나시는 분은

조명색 바뀌는 날 체크하기
모야~ 얼마야 하시는분은 요기 ☜ 
가서 확인도 귀찮으신분은 입장은 무료고
전망대(대전망대, 특별전망대) 어른기준으로 820엔, 600엔, 둘다 합쳐서 1420엔,
두곳다 간다고 할인혜택은 없네요 ㅎ
무슨 말인지 모르겠고 가는길 더 상세한건 없어 하시는분은 여기 클릭!

영화도 있고, 상징적인 탑이라 굳이 전망대에 올라가진 않아도 가볼만은 해요 ^^
눈을 감고 오다기리 조를 느껴보아요~ -_-a
동경까지 갔는데 안가면 찝찝할것 같아서 안갈수도 없답니다. ㅎ

 참고가 될만한 여행사 모음

1. 투어익스프레스 : 젤첨으로 티켓구매한곳인데 싸고 대처가 좋아요.
2. 옥션 : 머.. 이리저리 요즘 정보가 많아요. ^^
3. 땡처리닷컴 : 혹시 싼 티켓나온거 없을까 하며 기웃거리는 곳이에요.
                     잘만 찾으면 저렴한 티켓 구매가 가능해서 좋아요 ^^
4. 모두투어 : 가족끼리 크루즈여행할려고 찾아보던 곳인데,
                   자유여행이나 특이(?)한 상품이 있어요.
5. 온라인투어 : 전 주로 티켓구매를 하는 편이라서 날짜별로 검색하기 쉬워서 여길 찾아요.
6. 웹투어 : 하나투어 여행상품이 있어요. 동생 파리로 신혼여행갈때 여기서 계약했거든요 ^^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