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성성기능 장애 성교통 개선방법 3가지


성교통은 여성의 반이상이 겪을 정도로 흔한 여성성기능 장애입니다.
성교통은 성교전과 후에 생길수 있으며 자연스럽게 치유가 되지 않습니다.
재발이 잦고 통증이 생겨 점점 부부관계도 피하게 되고 결국 감정까지 상해서 부부생활에 문제를 불러일으키기도 하는 당사자에게는 아주 조심스럽고 고통스러운 것입니다.
오늘은 여성성기능 장애 성교통 개선방법 3가지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여성성기능 장애 성교통 개선방법 중 3가지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첫째, 성교통은 여성호르몬 분비에 문제가 있는것으로 호르몬 분비가 원활하지 않을 경우입니다. 약물요법으로 여성호르몬을 맞는 방법이 있지만 이또한 일시적인 증상완화일뿐 완벽하게 해결되진 않습니다.



둘째, 일시적으로 윤활제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계십니다. 가장 손쉽게 구하기 쉽고 당장에 문제는 해결이 되지만 윤활제를 지속적으로 사용하다 보면 질이 더 건조하기 쉬워져 악화시킬수 있습니다. 일시적으로 사용은 해볼만 합니다.



셋째, 근본적인 해결책으로 운동을 통한 방법이 있습니다. 실제로 산부인과에서 추천하는 방법중 하나이기도 합니다.성교통의 원인인 질의 탄력이 떨어지면서 생기는 문제라서 탄력을 복원시켜주는데는 운동만한게 없지요. 들어보셨을거에요. 케켈운동인데 여성생식기 근육이 강화되고 탄력이 생기면서 성교통뿐만 아니라 여러 여성질환을 예방할수 있습니다. 


<하기쉬운 케겔운동방법>

1. 바로누워 무릎을 세우고 손을 바닥에 놓는다. 항문, 요도, 질을 오므리는 기분으로 하복부에 힘을 주고, 1에서 3까지 세었다가 서서히 힘을 뺀다. 빠르게 하복부에 힘을 주었다가 빼는 동작을 5번 반복한다.


2. 골반근육을 수축한후 허리를 될수 있는 한 높이 쳐든다. 어깨, 등, 엉덩이의 순서로 바닥에 내리면서 힘을 뺀다. 셋까지 세었다가 5회 반복한다.


매일 30분정도 3개월이상에서 6개월정도를 지속하시면 효과를 보실수 있다고 합니다.
다만 적어도 3개월은 이 운동을 하셔야 되는데 길어도 2,3주하고 포기를 하기 쉽기 때문에 악순환이 반복되는 것입니다.


매일 꾸준히 하는것만큼 어렵고 힘든게 없습니다. 끈기가 부족한것도 있지만 일상생활에서 매일 실행하기가 여간 어려운게 아닙니다. 이럴땐 보조기구를 활용해서 운동을 한다면 2주정도면 효과를 볼수있습니다.


2주면 효과를 느낄수 있기때문에 성교통도 해결하고 나아가서는 근본적인 질의 탄력도 되찾을수 있으니 여러가지 여성질환도 예방이 가능합니다. 이런 보조기구를 활용한 여성성기능 장애 개선 프로그램이 인기가 있다보니 여러곳에서 많은 프로그램이 나오고 있는데 아무래도 안전성과 효과가 입증된 곳을 많이 찾게됩니다.


최근 인기있는 곳으로 우먼시크릿을 가장 많이 알아보는데 수술없이 집에서 하루 10분정도 2주동안 활용하는것이라서 부담없고 편하게 할수 있다는게 큰 장점입니다.




또 우먼시크릿에서는 전문플래너의 1:1맞춤형 상담이 100% 비공개로 진행되기 때문에 더욱 안심하고 개선될때까지 관리를 받을수 있습니다. 여성성기능 장애, 성교통등으로 고통받고 계시다면 상담은 무료로 진행이 되니 부담없이 상담신청 한번 해보세요. 친절하고 자세하게 잘 상담해줍니다. (단 27~59세까지의 여성이 대상입니다)


 ▷▶ 무료상담 지금 바로 클릭하세요.


많은 여성분들이 성기능장애로 부부관계를 포기하게 되는데 부부관계라는게 우스개소리로 가족으로만 산다는게 아니라 중요한 부분이기도 하니 포기하지 마시고 본인에게 맞는 치료방법을 찾아보시는게 좋을듯 합니다. 이런 프로그램은 성교통뿐만이 아닌 질염, 질건조증, 요실금등도 예방이 가능하니 한번쯤은 우먼시크릿에서 상담을 받아보시는것도 큰 도움이 되실거에요.
자세한 사항은 위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Total
Today
Yesterday
«   2024/04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글 보관함